잔나비 최정훈 여자친구, 집안, 멤버

나혼자 산다 잔나비

작년 나 혼자 산다에 밴드 잔나비의 보컬인 최정훈이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았고 최전성기를 누리고 있죠. 짠내나는 싱글 라이프를 공개했는데 그는 잔나비의 지하 작업실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는 힙한 라이프 스타일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는데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가습기 2대와 환풍기를 가동하고 온 몸을 구석구석 격렬하게 씻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생존을 위한 요가를 선보이는 등 그만의 독특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렇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잔나비 최정훈 여자친구 나이 집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잔나비 뜻?

원숭이띠 다섯 명이 모여서 '원숭이'란 뜻의 순우리말 '잔나비'라고 합니다. 최정훈은 고등학교 당시 기획사 오디션을 봤고 친구인 김도형, 장경준까지 데리고 들어갔습니다만 어머니의 반대로 회사에서 나왔고 20살이 되던해 대학에 들어간 뒤 다시 밴드의 꿈을 펼치게 됩니다.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지내던 그는 엔플라잉으로 데뷔할 뻔 했지만 다시 나와 친구들을 찾아갔고 그렇게 김도형, 장경준, 유영현, 윤결과 함께 잔나비를 결성해 음악 인생을 걸어갑니다.

잔나비의 데뷔

잔나비 최정훈 나이는 92년생으로 올해 29세의 나이가 되었습니다. 2014년 잔나비의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는데요. 잔나비의 보컬이자 리더를 맡고 있으며 키보드 유영현 기타 김도형 베이스 장경준 드럼 윤결 총 5명으로 구성된 밴드입니다. 이번에 발표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라는 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죠.

복면가왕의 출연

복면가왕 잔나비 출연 진저맨

잔나비 최정훈은 복면가왕에서 진저맨으로 나와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화제가 되고 있는 잔나비최정훈 여자친구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아직 여자친구가 있는지에 대해 밝혀진 바는 없지만 방송을 통해 씨스타를 좋아했었고 소유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적이있습니다.

이상형으로 지목한 소유

강한 여성에게 매력을 느낀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잔나비 최정훈은 특이하고 허스키한 음색을 가지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노래의 가사를 모두 직접 혼자 쓴다고 합니다. 데뷔 초 1년 정도까지는 김도형과 유영현과 같이 가사를 썼지만 노래를 직접 부르는 보컬 멤버가 가사를 써야 노래에 이입하기 좋아서 혼자 쓰게 됐다고 하네요.

최정훈의 형

매니저이자 대표인 친형

잔나비 최정훈 집안에 대해서도 엄청나게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유는 바로 잔나비 최정훈의 형이 매니저라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그는 라디오를 통해 형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형과의 어린시절 사진을 올리며 형의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형제의 모습을 보면 훈훈하고 잘 생긴 외모를 볼 수 있는데 훈훈함이 집안 내력인 것 같네요.

이렇게 잔나비 최정훈 여자친구 나이 집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으니 더욱 멋진 무대와 노래로 많이 사랑받는 그룹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방송을 통해 그들의 활동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