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행복나눔NH정기보험(무배당) 정보 알아보기

고객님의 행복지수가 높아집니다.

  • 보험료는 낮추고 보장혜택은 든든하게
  • 장해, 골절, CI, 암, 11대성인병 보장(해당 특약 가입시)
  • 고액계약시 보험료 할인 혜택(일시납 제외)

자세한 내용아래를 확인하세요

 

⁕ 상품특징

1. 보험료는 낮추고 보장혜택은 든든하게

  • 1종(순수보장형)의 경우 만기환급금이 없는 대신 2종(만기환급형) 대비 낮은 보험료
  • 2종(만기환급형) 가입 시 만기 생존 시 주계약 보험료 100% 환급

2. 장해, 골절, CI, 암, 11대성인병 보장(특약 가입시)

  • 고도장해, 재해장해, 재해골절, CI(치명적 질병), 암, 11대성인병 등을 보장

3. 고액계약 보험료 할인 혜택(일시납 제외)

  • 주계약 가입금액 1억 이상 3억 미만: 주계약 보험료의 1%
  • 주계약 가입금액 3억 이상: 주계약 보험료의 1.5%

4.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5. 해당상품은 보험상품으로 은행의 예·적금 상품과 다릅니다.

6. 가입하시는 상품은 사망보장을 주목적으로 하는 보장성 상품이며 저축 및 연금을 주목적으로 하는 상품이 아닙니다.

⁕ 보장내용

1. 주계약


급부명 지급사유 지급금액
사망보험금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 사망한 경우 1억원
만기보험금 피보험자가 보험기간이 끝날 때까지 살아있을 경우(2종 만기환급형에 한함)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의100%

기준: 주계약 가입금액 1억원

  • 주1) 사망보험금의 경우 ‘고의적 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의 경우 지급을 제한합니다.
  • 주2) 보험료 납입기간 중 피보험자가 장해분류표 중 동일한 재해 또는 재해 이외의 동일한 원인으로 여러 신체부위의 장해지급률을 더하여 50%이상의 장해상태가 되었을 때에는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을 면제하여 드립니다.
  • 주3) 보험료의 납입이 면제된 경우 보험료 납입기간 종료일까지 보험료를 정상적으로 납입한 것으로 간주하여 만기보험금의 이미 납입한 주계약 보험료를 계산합니다.[2종(만기환급형)에 한함]

상기 보험상품 관련 내용은 요약된 자료이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보험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선택특약에 관한 사항은 공시자료(상품요약서, 약관) 및 보험가격공시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내용

1. 상품구성/보험기간

구분 보험기간
주계약 1종(순수보장형) 20년, 60/70/80세 만기
2종(만기환급형) 20년, 60/70/80/90세 만기
선택특약
  • 재해장해특약(무배당)
  • 재해골절특약(무배당)
  • 재해장해연금특약Ⅰ(무배당)
  • 뇌출혈진단특약(무배당)
  • CI보장특약(무배당)
  • 고도장해보장특약(무배당)
  • 급성심근경색증진단특약(무배당)
  • 11대성인병수술특약(무배당)
  • 11대성인병입원특약(무배당)
20년, 60/70/80/90세 만기
  • 암진단특약(갱신형,무배당)
  • 소액암진단특약(갱신형,무배당)
15년 갱신(최대 90세)
  • 수술특약(갱신형,무배당)
  • 입원특약(갱신형,무배당)
3년 갱신(최대 90세)
제도성특약
  • 연금전환특약Ⅳ(무배당)
  • 특정신체부위·질병보장제한부인수특약
  • 선지급서비스특약
  • 지정대리청구서비스특약
  • 특별조건부특약
  • 장애인전용보험전환특약
납입주기 일시납, 월납, 연납
  • 주계약이 일시납인 경우 갱신형 특약을 부가할 수 없습니다.
  • 1종(순수보장형)에 부가되는 선택특약의 경우 보험기간 최대 80세 만기입니다.
  • 암진단특약(갱신형, 무배당)과 소액암진단특약(갱신형, 무배당)은 동시에 부가하여야 하며, 둘 중 하나만 부가할 수 없습니다.
  • 지정대리청구서비스특약이란 계약자가 보험금을 직접 청구할 수 없는 특별한 경우를 대비하여 보험금의 대리청구인을 지정할 수 있는 특약입니다. [단, 이 계약의 계약자, 피보험자 및 보험수익자가 모두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NH농협생명 콜센터(1544-40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알아두실 사항

  • 본 내용은 보험계약자가 가입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내용만을 안내하고 있으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청약시에는 보험계약의 기본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청약시에는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보험상품 내용을 설명받으시기 바랍니다.

2. 자필서명 및 계약 전 알릴 의무의 중요성

  • 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는 보험계약 청약시 청약서에 질문한 사항(계약전 알릴 의무)에 대하여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 보험계약자 및 피보험자는 청약서상의 자필서명란에 반드시 본인이 자필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만일,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 사실과 다르게 알린 경우에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방법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보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청약철회 청구제도

  • 일반금융소비자인 보험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만 65세 이상 계약자가 전화를 이용하여 계약을 체결한 경우청약을 한 날부터 45일 이내)에 한함)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단, 회사가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계약, 보험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또는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4. 가입이 거절되거나 제한될 수 있는 사항

  • 청약시 직업, 나이, 운전여부, 취미, 병력 등에 따라 가입이 거절되실 수 있습니다.

5. 품질보증 해지에 관한 사항

  • 약관 및 청약서를 받지 못한 경우, 청약시 약관의 중요내용을 설명받지 못한 경우, 청약서에 자필서명(전자서명 포함)이 없는 경우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납입한 보험료 전액과 정해진 이자를 돌려드립니다.

6. 적용이율 등 보험료 산출기초에 관한 안내

  • 이 상품의 주계약 적용이율은 연단위 복리 2.0%입니다(보험료의 산출기초가 되는 적용이율, 적용위험률은 상품요약서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보험계약자 예금자보호제도 안내

  •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 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지환급금(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되지 않습니다).

8. 세제혜택

  • 근로소득자가 기본공제대상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이 보험에 가입한 경우, 당해년도에 납입하신 보장성보험료 중 연간 100만원을 한도로 납입하신 보험료의 12%를 종합소득 산출세액에서 공제합니다.

9. 해지환급금이 납입보험료보다 적은 이유

  •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는 다른 상품으로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지급되는 보험금으로,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해지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10. 기존계약 해지 후 신계약 체결 시 불이익 사항

  •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할 경우 인수거절, 보험료 인상, 보장내용 축소 등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11. 보험상담안내 및 분쟁조정안내

  • 가입하신 보험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불만사항(민원)이 있을 경우 NH농협생명 콜센터(1544-4000) 또는 NH농협생명 홈페이지(www.nhlife.co.kr)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또한, NH농협생명의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 보호센터(국번없이 1332, www.fss.or.kr)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2. 보다 자세한 내용에 관한 안내

  • 본 안내자료는 계약자의 이해를 돕기위한 요약자료입니다. 계약자께서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본 상품에 제시된 보장내용, 보험기간 등을 변경하여 보험설계를 하실 경우, 당사의 상품과 유사한 다른 회사의 상품을 비교하실 경우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금융소비자에 대한 설명의무

  • NH농협생명 및 모집종사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히 설명할 의무가 있으며, 가입자는 가입에 앞서 이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본 자료는 요약된 자료이므로 보험계약 체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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