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피네이션 합류

스윙스 피네이션 합류

 

 

래퍼 스윙스가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그동안 위 썸네일만 공개되었을 때 '실루엣이 영락없이 스윙스다. 아니다, 스윙스가 절대 피네이션에 들어갈 일이없다.' 로 찬반논란이 거셌었죠. 하지만 방금 따끈따끈한 오피셜이 떴습니다.

■ 스윙스 피네이션 계약 인정

스윙스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 맞아요. 저 싸이 형님 밑에 들어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에는 싸이와 스윙스가 함께 돈가스를 먹던 중 계약서에 서명을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스윙스의 유행어 “돈가스 좋아해?”를 유쾌하게 담아낸 것이죠.

■ 영상 내용

영상에는 싸이와 스윙스가 함께 돈가스를 먹던 중 계약서에 서명을 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싸이는 "많이 먹어"라며 스윙스에게 돈가스를 권했고, 함께 맛있게 먹던 중 계약서에 사인을 한 후 다시 앉아 돈가스를 먹었다. 이는 스윙스의 유행어 "돈가스 좋아해?"를 유쾌하게 담아낸 것이죠.

 

 

한편 피네이션은 2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홉 번째 아티스트 영입을 예고했습니다. 공개 직후 티저 이미지 속 실루엣을 본 누리꾼들은 해당 아티스트가 스윙스라고 추측했고, 스윙스는 직접 글을 올려 이를 인정했습니다. 피네이션 역시 공식 SNS를 통해 스윙스 영입을 공식화 했습니다. 피네이션은 싸이를 필두로 제시, 현아, 크러쉬, 던, 헤이즈 등이 소속돼 있다. 최근에는 페노메코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