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여행. 거북선숯불풍천장어 / 구시포항 / 상하농원 (동물농장, 파머스카페)

안녕하세요.
호로리야 입니다. 다들 휴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호로리야도 한글날을 맞이하여 즐거운 휴일을 보냈답니다.

이날 여행은 장소도 장소지만.. 날씨가 진짜 다했던거 같아요.
물론 아침에 올해 첫 '한파주의보'가 발생했지만 거짓말처럼 기온이 상승해서
정말정말정말 좋았던 하루였답니다.
그러면 한글날 여행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사실 첫번째 코스가 여긴 아니었지만 고창에 떨어지니 1시 30분이었고
너무 배가 고픈나머지 첫걸음을 식당으로 향하게 되었어요.
장소는 고창에서 유명 맛집으로 소문난 '거북선숯불풍천장어!'

메뉴판


식사장소를 여기로 픽한 이유는 소문난 맛집이어서는 당연하고
바로 이걸 보기 위해서였죠

뚜껑열리는 식당. 들어는 봤나 몰라

여러분 보셨습니까?
뚜껑 열리는 식당입니다. 저도 출발전에는 사진으로만 접해서 우리가 과연 실제로 볼수 있을까 싶었는데
다행히도 뚜껑이 열려있더라구요. (사실 뚜껑 열리는 건물은 나이트 말고는 보질....)
창가쪽으로 보이는 백사장도 정말 좋았는데, 사진이 없네요..ㅠ

지글지글 구워지고 있는 장어

장어맛은 뭐, 두말하면 잔소리였습니다.
100% 자연산 장어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맛도 꿀맛!
그렇게 허기졌던 배를 가득 채운채 다음 코스로 향했습니다.

다음 코스는. 구시포항!
가기전에 구시포항 물때표를 확인하고 만조인지, 간조인지 미리 인지하고 있으면 좋겠죠?

구시포항 물때표

미리 확인하고 가서 필자는 제대로 된 바다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가게 되신다면 꼭! 보고 가세요.

 

구시포항 물때표, 구시포항 조항정보 통합검색 - 바다타임

 

www.badatime.com

그러면 구시포항에서 찍었던 사진들. 감상해보실까요?

구시포항에서 보는 전경. 이날은 날씨가 다했다.
바람은 강했지만, 더할 나위 없었던 하루
벽화처럼 일자로 그림이 나열되어 있었다. 심심하진 않을듯
하...하늘이 너무 맑다

실제로 보면 진짜 사진보다 백배 천배 더 이쁜데..
사진으로 전부 담을 수 없는게 너무너무 아쉽네요...ㅠㅠ
그렇게 구시포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 코스인 상하농원으로 향했습니다.

상하농원

 

입장료는 8천원이고 자연과 관련하여 각종 체험 및 많은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도착시간이 오후 3시가 좀 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정~~~~~~말 많았고
할 수 있는 체험들이 거의 마감되어 동물들에게 먹이만 줄 수 있는 체험만 할 수 있었습니다.

파머스카페 아이스라떼

목이 너무 마르고 카페인이 필요해서 농원안에 있는 파머스카페에 들렀어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손님이너무많아서 웨이팅이 생각보다 길었죠.

보이시는가 이 행렬을
이날 실내는 만석이었다
푸드 매진

카페를 들른 이유가 여기 푸드가 맛있다고 소문이나서인 것도 있었는데
솔드아웃이라는걸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라떼로 기분전환을...(아참 파머스카페는 폴바셋과 같은 원두를 쓴다고 합니다. 맛은 보장해요)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날은 날씨가 다했다. 저 맑은 하늘을 보라
그..그린뮬리?
전원적인 상하농원

이렇게 거리를 거늘며
많은 사람들을 구경하던 와중에
우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게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동물농장!

사실 양이 당근을 이렇게 잘먹는줄은 이날 처음 알았다
밥줘! 밥달라구!

한바구니에 당근은 천원, 풀은 이천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하, 저는 양이 이렇게 당근을 잘먹는줄은 처음 알았어요.
어찌나 당근을 보면 좋아 죽던지

마찬가지로 염소들 또한 당근을...

하... 염소들을 보며 또 심장폭행을 당했습니다.
너무 애기같고, 사람들을 너무 좋아했어요.

귀여운 강아지들
공작
젖소들... 수가 진짜 많았다

저렇게 많은 젖소들을 실제로 본건 살면서 처음이었던거 같아요.
그만큼 배변냄새가 심해서 오래있진 못했지만
상하농원에서 사용되는 우유들이 다 여기서 나온다고 하니 의미가 남달랐던거 같아요.

이렇게 한글날의 휴일은 끝이 났습니다.
바쁜 일상속에서 휴식처를 찾고 싶다면
고창으로 와보시는것도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