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 정보 알아보기

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

자세한 정보아래를 확인하세요

 

⁕ 다이렉트 치아보험 상품 안내

1. 충치치료부터 큰돈 드는 임플란트, 틀니까지 다양하게 보장해 드립니다.

  • 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은 충치 또는 잇몸질환 등으로 인한 치아보존치료비부터 치료비가 부담되는 임플란트, 틀니 등 보철치료까지 든든하게 보장해 드립니다.
  • 또한 업계 최초로 특정 임플란트 치조골 이식술을 보장하여 치과치료에 대한 대비를 더욱 든든하게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2. 치아질환에 대한 예방, 발치, 신경치료까지 알차게 보장해 드립니다.

  • 구강 관리의 기본, 건강한 치아를 위한 스케일링을 보장해 드립니다.
  • 또한 유치, 사랑니 발치비용과 영구치아 상실 시 위로금을 지급하며, 충치 또는 치주질환으로 인한 신경치료까지 든든하게 보장해 드립니다.

3. 10 / 15 / 20년 단위 자동갱신으로 최대 100세까지 든든하게 지켜드립니다.

  • 보험기간 중에 사고와 질병이 있더라도 별도의 심사없이 최대 100세까지 갱신이 가능합니다.
  • 가입한 계약에 따라 10년, 15년, 20년마다 만기환급금을 지급해 드리며(일부환급형 가입 시), 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4.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가입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 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은 손해보험 업계 최초의 인터넷 전용 치아보험입니다.
  • 전화로 판매하지 않아 전화판매 상담원(텔레마케터)의 판매수수료가 빠져 보험료가 더욱 저렴합니다.
    ! 각각의 보장은 해당 특약 가입 시 보상해 드립니다.

⁕ 보상서비스 안내

1. 보험회사 선택 시에는 신용평가 및 지급여력이 중요합니다.

  • 삼성화재는 보험업계 중에서 최고신용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 M. Best : A++(7년 연속 최고등급), S&P : AA-
  • 지급여력비율(RBC)은 361.8% 로서 최상위 수준으로 보험금 지급사유 시 필요한 자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설계사(RC) 판매상품과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가입해도 삼성화재 설계사(RC)께 가입하는 것과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인터넷으로 직접 가입해 보상서비스에 차이가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다양한 방법으로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 보험금은 홈페이지, 모바일, 콜센터, 이메일, 우편, 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이용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직접 내방하는 경우, 가까운 전국 8개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 보험금은 사고발생일 기준 3년 이내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최대한 신속히 보험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 2021년도 기준, 고객님의 보험금 청구 시 3일 이내 지급률이 99%에 이를 만큼 최대한 신속히 보험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삼성화재의 신속하고 정확한 보상서비스 제공을 약속 드립니다.
  • 보상 관련 문의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 가입절차 및 계약후 서비스

1. 삼성화재 다이렉트 치아보험은 인터넷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험을 가입할 때 자필서명을 위해 보험계약자의 공동인증 또는 휴대폰/카카오/토스 인증이 필요합니다.
  • 인터넷뱅킹 등의 목적으로 설치한 공동인증서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로 연락해 주세요.

2. 일부의 경우, 심사(언더라이팅)를 위해 보험가입 절차가 잠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진행 절차를 잠시 중단 후 상담원이 전화로 연락을 드리며 심사결과는 이메일과 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 심사결과에 따라 일부 고객님은 보험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초회보험료는 계약자 본인의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보험계약자의 신용카드, 은행계좌만 이용이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2회차 이후 납입되는 보험료를 다른 분의 은행계좌에서 납입하기를 원하는 경우, 가입 후 고객센터에서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4. 보험증권, 약관은 이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으로 보내드립니다.

  • 보험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과 휴대전화로 보내드립니다.
  • 보험증권은 홈페이지에서 출력하거나 이메일, 팩스로 다시 받아볼 수 있습니다.

5. 보험가입 후에는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보험계약을 지속 관리해 드립니다.

  •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단,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드립니다.(보험계약자에 환급)
  • 보험가입 후 계약변경이 필요하거나, 담보내용, 보장범위 등의 계약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로 문의해 주세요.
  • 또한 보험금 청구 등 보상 관련 문의나 보험기간 중도의 계약해지 등의 문의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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