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유병력자 실손의료비보험 정보 알아보기
- 보험
- 2022. 6. 29.
삼성화재 다이렉트 유병력자 실손의료비보험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 유병력자 실손의료비보험 상품 안내
1. 앓고 있는 질환이 있으셔도, 3가지 가입조건에만 해당되지 않으면 쉽게 가입 가능합니다.
- 만성질환이 있거나 아픈 적이 있어 보험가입이 어려우셨던 분들도 3가지에만 해당되지 않으시면 서류제출 등 심사없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① 3개월 이내 의사로 부터 입원, 수술, 추가검사(재검사) 필요 소견 또는 치료를 받은 경우 (단순 처방을 위한 진료는 제외)
② 2년 이내 입원/수술/계속하여 7일 이상 치료를 받은 경우
③ 5년 이내 암(백혈병 제외)으로 진단받거나 입원/수술/치료를 받은 경우
2. 아플수록 꼭 필요한 실손의료비보험, 든든하게 보장해 드립니다.
- 기존에 앓고 계셨던 질환으로 치료를 받으셔도 유병력자 실손의료비보험으로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해/질병으로 입원, 통원치료를 하신 경우 실제 부담한 병원비를 보장해 드립니다.(단, 자기부담금 공제)
3. 꼭 필요한 실손의료비 보장을 100세까지 보장해 드립니다.
- 유병력자 실손의료비 보장의 보험기간은 3년이며 관련 규정상 1년 단위로 보험료가 변경되며(모든 보험회사 공통) 3년 만기 후에는 재가입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가입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 삼성화재 다이렉트 유병력자 실손의료비보험은 손해보험 업계 최초의 인터넷 전용 유병력자를 위한 실손의료비보험입니다.
- 전화로 판매하지 않아 전화판매 상담원(텔레마케터)의 판매수수료가 빠져 보험료가 더욱 저렴합니다.
5. 본 상품은 5세부터 75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만 19세 미만은 부모님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합니다.
- 5세부터 75세는 보험나이 기준입니다.
⁕ 보상서비스 안내
1. 보험회사 선택 시에는 신용평가 및 지급여력이 중요합니다.
- 삼성화재는 보험업계 중에서 최고신용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 M. Best : A++(7년 연속 최고등급), S&P : AA-
- 지급여력비율(RBC)은 361.8% 로서 최상위 수준으로 보험금 지급사유 시 필요한 자금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2. 설계사(RC) 판매상품과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가입해도 삼성화재 설계사(RC)께 가입하는 것과 동일한 보상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인터넷으로 직접 가입해 보상서비스에 차이가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다양한 방법으로 보험금 청구가 가능합니다.
- 보험금은 홈페이지, 모바일, 콜센터, 이메일, 우편, 방문 등 다양한 경로를 이용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직접 내방하는 경우, 가까운 전국 8개 고객센터를 찾아주세요.
- 보험금은 사고발생일 기준 3년 이내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최대한 신속히 보험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 2021년도 기준, 고객님의 보험금 청구 시 3일 이내 지급률이 99%에 이를 만큼 최대한 신속히 보험금을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삼성화재의 신속하고 정확한 보상서비스 제공을 약속 드립니다.
- 보상 관련 문의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 가입절차 및 계약후 서비스
1. 삼성화재 다이렉트 유병력자 실손의료비보험은 인터넷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험을 가입할 때 자필서명을 위해 보험계약자의 공동인증 또는 휴대폰/카카오/토스 인증이 필요합니다.
- 인터넷뱅킹 등의 목적으로 설치한 공동인증서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로 연락해 주세요.
2. 일부의 경우, 심사(언더라이팅)를 위해 보험가입 절차가 잠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진행 절차를 잠시 중단 후 상담원이 전화로 연락을 드리며 심사결과는 이메일과 SMS로 안내해 드립니다.
- 심사결과에 따라 일부 고객님은 보험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초회보험료는 계약자 본인의 신용카드나 계좌이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보험계약자의 신용카드, 은행계좌만 이용이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2회차 이후 납입되는 보험료를 다른 분의 은행계좌에서 납입하기를 원하는 경우, 가입 후 고객센터에서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4. 보험증권, 약관은 이메일과 카카오 알림톡으로 보내드립니다.
- 보험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과 휴대전화로 보내드립니다.
- 보험증권은 홈페이지에서 출력하거나 이메일, 팩스로 다시 받아볼 수 있습니다.
5. 보험가입 후에는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의 보험계약을 지속 관리해 드립니다.
-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단,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3일 이내에 납입한 보험료 전액을 돌려드립니다.(보험계약자에 환급)
- 보험가입 후 계약변경이 필요하거나, 담보내용, 보장범위 등의 계약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다이렉트 고객센터(1577-3339)로 문의해 주세요.
- 또한 보험금 청구 등 보상 관련 문의나 보험기간 중도의 계약해지 등의 문의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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