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세라. 너목보7 출연

가수 제이세라를 기억하시나요?
과거 '가슴으로 운다' 라는 노래로 나름 인기를 얻었고 디셈버와 함께 작업하여 나름 화제를 몰았던 가수이죠.

이 가수 제이세라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 출연했습니다.

오늘 7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에서는 에이핑크가 미스터리 싱어 가운데 음치를 찾는 과정이 나왔습니다.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은 “음치면 중간에 나온 목소리가 꾸며낸 게 아니라 실제 목소리인 것이냐”며 놀라워했는데요. 딘딘은 “실력자였으면 좋겠다. 오늘 잠을 못 잘 것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정은지는 “실력자라고 생각했는데 음치일 수 있을 것 같다”고 추리했구요.

과거 활동 사진. 출처 - SBS 인기가요

하지만 6번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실력자 기획사 대표님 제이세라였습니다. 그는 “‘가슴으로 운다’를 부른 데뷔 11년차 가수 제이세라이자 서은영”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는데요. 오하영은 “상상도 못 했다”고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제이세라는 “방송에 자주 비춰지지 않아도 뒤에서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다. 혼자 활동하는 가수들을 항상 활동하겠다”고 밝혔는데요.

 

출처 - Mnet 너목보7

아마 저와 비슷한 연령대라면 제이세라를 다들 기억하실거에요. 큰 인기는 끌지 못했지만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기 때문인데요. 앞으로도 활동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그녀의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