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깜짝변신

최근 '너와 나의 암호말' 이라는 도서로 큰 이슈를 몰았던 가수 양준일이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깜짝 변신했습니다.

 

헤어스타일 하나로 이렇게 또 큰 화제를 몰고 올 정도라니 양준일님의 인기는 식어들줄 모르네요. ^^ 6일 양준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여러분을 생각해요(ALWAYS THINKING OF YOU)”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양준일은 테이블 앞에 앉아 사인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동안 긴 머리를 질끈 묶은 스타일을 선보이던 양준일의 파격적인 변화가 눈길을 끌고 있지요. 이렇게 양준일은 머리를 단발로 자르고 어두운 색으로 염색한 모습은 20대 꽃 미모 시절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영상을 찍고 있던 스태프가 화면을 봐달라고 요청하자 양준일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부드럽게 미소 지었습니다. “살인미소”라고 말한 스태프의 말이 팬들의 진한 공감을 부르죠.

한편, 양준일은 유튜브 '온라인 탑골공원'의 인기를 바탕으로 '90년대 GD'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어 지난해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슈가맨3' 출연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양준일은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올랐습니다.



지난해 말 팬미팅을 열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양준일은 당분간 소속사 없이 현재 함께 일하는 매니저 1명과 독자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는 17일과 24일에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배철수 잼'에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